본문 바로가기

드라갈리아 로스트 번역/과거 이벤트(번역 완료)

0220 발렌타인・아 라 카르트 - 프로메테우스 스토리 보상 용휘의 호부

일러스트:이치고

 

 

어니스트 모먼트

 

Lv.100/100

HP 151 공격력 53

전력 304

 

 

【어빌리티】

【화】스킬 부스트+10% (Max15%)

 장착 캐릭터가 화속성이라면

 스킬 게이지의 상승량이 10% 상승한다.

 (Max15%)

 

 

【용휘의 호부 상세】

 

1단계

계속 혼자서 살려고 했다.

나는 누구와도 관계되지 않는 편이 좋다고.

그런 내게 상관없이 온 기묘한 녀석들이

나타났다. 나같은 것에게도 웃어주면서…….

그 명랑한 모습은 나에게 너무 눈부셨다.

 

2단계

나는 죄인으로 모두와 같이 웃을 자격은 없어.

내 어두운 생각을, 녀석들은

따뜻한 빛으로 감싸주었다.

죄도, 너무 강대한 힘도 모두 나라고…….

내 모든 것을 받아들여 줬다.

 

3단계

상처입혀버리지 않을까 두려웠다.

잃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면,

한층 더 무서워졌다. 하지만, 녀석들은

내 두려움 같은 건 개의치도 않고, 손을 끌었다.

날카로운 손톱이 있는 내 손을.

 

4단계

녀석들의 강함과 온기에 닿아서,

웃음이 넘치는 것을 멈출 수 없어.

이녀석들과 같이 있고 싶다고 바라게 돼 버려.

내 마음에 그런 감정이 있다는 걸,

나는 이제야 떠올리는 게 가능했다.

 

5단계

솔직한 감사의 말같은 건 말할 수 없어.

하지만, 내 마음이 이미 들킨 건

틀림 없어. ……얼빠진 이 표정때문에.

오늘은 그걸로 괜찮겠지. 소중한 사람에게

마음을 전하는 날이라고 하니까──